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파라다이스시티서 먹고 놀고 자며 복 받으세요…2월 '럭키 페스티벌'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60년 만의 '황금돼지띠 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행복하게 시작하세요."

인천 중구 운서동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2월 한 달간 '럭키 페스티벌'을 마련한다. 레스토랑 특별 메뉴부터 숙박 패키지까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올해 첫 황금연휴를 희망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꾸민다.

식음(F&B) 업장에서는 '복'을 주제로 한 프로모션이 다채롭게 진행한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는 4~6일 풍요롭고 건강한 새해를 소망하는 의미로 고객에게 '황금 딤섬'과 '황금란'(100개 한정)을 선사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같은 기간 '럭키백' 복주머니로 구현한 요리를 준비한다. 해산물 찜 요리로 만든 '어(漁) 주머니', 시그니처 메뉴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담은 '육(肉) 주머니' 등을 옥을 품은 '황금돼지 디저트'와 함께 제공한다.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는 2~6일 '해천탕' '모둠 스시' '제철 모둠 튀김' 등으로 구성한 '굿 럭 2019' 메뉴를 판매한다. 선착순 100명에게 황금 동전을 넣은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28일까지 재물과 복을 염원하는 의미의 '금가루'를 가미한 중국 전통차 '백호은침'과 '골드 연유 라테'를 판매한다.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는 같은날까지 아트파라디소 투숙객에게 런치 단품 메뉴와 컨템포러리 한식 디너 코스 메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 플라자는 1~10일 '골든 피그 럭키 드로우'를 열고, 푸짐한 경품을 나눠준다. 플라자 내 프리미엄 패션&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PART'는 이 기간 100만원 상당 상품으로 구성한 '골든 피그 럭키 박스'를 판매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K 스타일 데스티네이션 스파 '씨메르'는 28일까지 '골든 워터 플라자'를 콘셉트로 황금 대형 튜브를 마련해 빛나는 겨울 온수풀 스위밍을 즐길 수 있게 한다. 특히 1~7일을 '골든 피기 위크엔드'로 지정해 '황(黃)' '김(金)', '금(〃)' 등 한자가 든 이름(주민등록증 지참)의 돼지띠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입장 혜택을 준다.

숙박 패키지도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2~5일 '뉴 이어즈 럭키백 패키지'를 운영한다.

'럭키백 스크래치 이벤트' 참여를 중심으로 한 패키지다. 1만~15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준다. 체크아웃할 때까지 파라다이스시티 내 각종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딜럭스 룸 1박, 페이스 페인팅·풍선 마술·포토 타임 등 이벤트가 곁들여지는 '그랜드 볼룸'의 캐주얼 조식 이용,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키즈존피트니스·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객실 미니바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한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을 준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 특전도 부여한다. 파라다이스그룹이 수집해 온 주요 미술품과 새로운 현대미술 기획 전시를 만날 수 있는 아시아 모던&컨템포러리 아트의 허브다. 상설 전시실에서는 파라다이스가 소장한 현대 미술의 두 거장 제프 쿤스(64·미국), 데미언 허스트(54·영국) 작품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기획전시실에서는 세계적 미디어 아티스트 콰욜라(37·이탈리아)의 아시아 첫 개인전 '콰욜라 : 어시메트릭 아키올로지(Quayola : Asymmetric Archaeology)'가 한창이다.

3~6일 투숙객 대상 체험형 프로그램 'LEO(Leisure Entertainment Organizer)' 액티비티로 신년 운세 타로 '피기 포춘', 명절 분위기를 즐길 수 있게 한 한복 체험과 포토 서비스, 민속놀이 체험, 게릴라 빙고 게임 등을 운영한다.

성인 2인·소인 2인 기준 48만원(세금 별도)부터.

계정현 IR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기해년(己亥年) 설 연휴를 맞이해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가족과 함께 황금돼지해를 특별하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ace@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