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소외계층 위한 ‘사랑의 쌀’....롯데관광, 관악구청에 기증

롯데관광개발㈜(대표이사 사장: 백현)이 21일 서울 관악구청을 방문하여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기증식’을 가졌다.  
<기증식에 참석한 롯데관광 김기병 회장과 백현 사장, 미림여자정보과학고 이형원 학교장, 관악구청 박준희 구청장 및 관계자들>

<기증식에 참석한 롯데관광 김기병 회장과 백현 사장, 미림여자정보과학고 이형원 학교장, 관악구청 박준희 구청장 및 관계자들>

 
기증식에서는 롯데관광 김기병 회장과 백현 사장 및 임직원, 미림여고정보과학고 이형원 학교장, 관악구청 박준희 구청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기증한 쌀은 10kg 들이 500포로 롯데관광개발과 미림여자정보과학고등학교, 미림여자고등학교가 공동으로 기증하였다. 기증된 쌀은 미림학원이 소재한 관악구 내 저소득계층과 차상위 가정 등 기초생활보장수급가구 및 사회복지기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롯데관광 김기병 회장은 1979년 미림여자고등학교 설립, 1991년 미림여자정보과학고 설립 이후 올해까지 약 3만명의 졸업생들을 배출 하였다. 미림여고 출신으로만 구성된 국내 유일의 여성 오케스트라인 K.W.W.O (KOREA WOMEN’S WIND ORCHESTRA)도 창설하여 매년 콘서트도 개최하고 있다.  
 
기증식에 참석한 김기병 회장은 “오늘 기증한 쌀이 구내 소외계층들에게 자그마한 도움이 되어 건강하고 편안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희망한다”고 전했으며, 백현 사장 역시 “롯데관광은 앞으로도 국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