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소니코리아, 4K 캠코더 정품등록 프로모션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소니코리아가 22일부터 3월7일까지 ‘소니 4K 캠코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DR-AX700, FDR-AX100, FDR-AXP55, FDR-AX40으로 구성된 소니 4K 캠코더 4종의 구매 고객들이 대상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3월14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 제품에 따라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4K HDR(HLG)과 고속 하이브리드 AF로 완성된 플래그십 핸디캠인 FDR-AX700과 컴팩트 4K 캠코더 FDR-AX100 구매 고객에게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높은 이동성을 갖추고 4단계로 활용 가능한 모노포드 삼각대(VCT-MP1, 소니스토어가 23만9000원)를 증정하고, 4K 프로젝터 캠코더 FDR-AXP55과 4K 캠코더 FDR-AX40 구매 고객에게는 작고 휴대하기 쉬운 유압식 리모컨 삼각대(VCT-VPR1, 소니스토어가 12만9000원)를 제공한다.



소니 4K 캠코더는 최고의 화질로 기록하는 프리미엄 핸디캠으로 콘서트, 공연, 행사 등 다양한 촬영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영상 전문가를 위한 프로페셔널 촬영 기능부터 아이나 가족들의 모습을 고품질 영상으로 촬영하고 즐기길 원하는 일반 촬영자를 위한 편리한 조작성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특히, 소니가 직접 개발한 동영상 전용 엑스모어(Exmor) R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최상의 4K 화질을 구현하였다. FDR-AX700은 1.0타입 크기의 대형 이미지 센서를 탑재했으며, 핸디캠 최초로 4K HDR(HLG) 촬영이 가능하고, 위상차 AF 포인트가 적용된 고속 하이브리드 AF 시스템이 적용된 플래그십 제품이다.



FDR-AX100은 1.0타입 크기의 대형 이미지 센서와 칼자이스 렌즈, 광학식 스테디샷 기능을 탑재해 보다 고화질의 안정적인 4K 촬영이 가능하다. FDR-AXP55는 빔 프로젝터 기능을 내장하여 촬영한 영상을 큰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FDR-AXP55와 FDR-AX40은 4K 타임랩스(4K Time Lapse) 기능을 지원하여 4K 화질의 사진을 일정 간격으로 촬영해 역동적인 타임랩스 영상을 만들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의 4K 캠코더와 함께 누구나 손쉽게 프로페셔널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콘서트, 공연, 행사 등 촬영 시 유용한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소니 4K 캠코더를 통해 촬영 현장의 생생한 열기를 프로페셔널한 영상으로 고스란히 기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mkim@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