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의왕시, 2018년 우수급식소·우수조리사 시상식

의왕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018 우수급식소 및 저염관리 우수조리사 시상식'을 가졌다. 사진=의왕시청
의왕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018 우수급식소 및 저염관리 우수조리사 시상식'을 가졌다. 사진=의왕시청
의왕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2018 우수급식소 및 저염관리 우수조리사 시상식’을 가졌다.



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018년 한해 동안 어린이급식소를 모범적으로 운영한 기관 및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기여한 조리사의 노고를 격려하고, 급식소의 영양·위생관리 수준을 높이기 위해 ‘2018 우수급식소 및 저염관리 우수조리사 시상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시상식에서는 관내 급식소의 영양·위생관리 수준을 평가해 어린이를 위한 안심급식과 어린이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한 10개 기관을‘우수급식소’로 선정했으며, 나트륨 섭취 저감화를 적극적으로 실천한 급식소 조리사 21명을‘저염관리 우수조리사’로 선정했다.



길복임 센터장은“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양질의 급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길 바란다”며“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식생활을 할 수 있도록 센터에서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4년에 설립된 의왕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지역아동센터 등 146곳을 대상으로 급식 환경개선을 통한 위생수준 향상과 어린이들의 건강급식·바른 식습관 형성에 적극 나서고 있다.



김명철기자/kw82112@joongboo.com



<중부일보(http://www.joongboo.com)>

※위 기사는 중부일보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부일보에 있습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