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울산상의, 제19기 울산최고경영자아카데미(UCA) 수강생 모집



다음 달 15일까지 접수

[울산 베타뉴스=정하균 기자] 울산상공회의소(회장 전영도)는 제19기 울산최고경영자아카데미(UCA)를 개설, 다음 달 15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강의는 △CEO 역량강화와 리더십 구축 △미래산업의 변화와 혁신에 대응 △급변하는 경제환경 속의 경영전략 등 크게 3개 주제로 나눠 4차 산업혁명시대의 도래에 따라 급변하는 대외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경영전략과 리더십 증진 위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과정은 김창현 대한민국 시도지사협의회 남북교류협력특별위원의 '남북경협의 전망'을 비롯해 박희준 연세대 교수의 '플랫폼 기반의 혁신', 최재붕 성균관대 교수의 '포노사피엔스 시대와 4차 산업혁명', 강정수 연세대 전문연구원의 '자동차산업의 도전과 과제' 등 경제·정책 방향 및 미래 산업변화와 전망을 통한 경영 방향 제시에 초점을 두고 있다.

특히 19기 개강식엔 송철호 울산시장을 초청, 울산산업정책 방향에 대한 주제로 새로운 성장산업육성과 비전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진중권 동양대 교수의 '디지털의 문화'와 우재룡 한국은퇴연구소장의 '100세 시대의 행복한 미래설계', 김형철 교수의 '최고의 선택' 등 CEO 리더십을 위한 철학, 인문학에 대한 강의도 진행할 예정이다.

과정은 1회 개설되며, 오는 3월 개강, 6월말까지 17주에 걸쳐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2시간씩 울산상의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교육신청은 다음 달 15일까지 울산상의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정하균 기자 (a1776b@naver.com)



[ 경제신문의 새로운 지평. 베타뉴스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