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G유플러스, U+아이돌Live VOD 시청 1천만 돌파...가온차트 뮤직어워드 초청 행사



▲ LG유플러스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고객초청 프로모션©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 VOD 시청건수 1천만 돌파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고객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1일 오후2시까지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U+아이돌Live 앱을 다운로드하고 리뷰를 작성한 후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U+아이돌Live앱을 사용하면서 느낀 솔직하고 정성이 담긴 리뷰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앱을 다운받은 모든 통신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존에 앱을 설치한 고객뿐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설치한 고객들도 참여가 가능하다.

정성이 담긴 리뷰를 작성한 고객 100명을 선정하여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티켓 2매를 증정하며, 그 중 우수리뷰를 작성한 5명에게는TGIF 친구세트 모바일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1일 오후 6시 U+아이돌Live 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오는 23일 오후 7시에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가온차트 뮤직어워드는 트와이스, 레드벨벳, 블랙핑크, 아이콘, 아이즈원 등이 출연한다.

LG유플러스 모바일상품그룹 문현일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솔직한 리뷰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앱 사용에 있어서 고객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며, “5G 시대에 맞추어 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U+아이돌Live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 경제신문의 새로운 지평. 베타뉴스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