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정대학교 2018년 공무원 45명 합격

서정대학교(총장 김홍용)는 2003년 개교 이래 지속적인 교육환경 개선과 현장실무 최고의 교수진을 구축,  2018년 공무원 시험에서 총 45명의 합격자를 냈다.
 
세부적으로는 소방공무원 39명, 경찰공무원 1명, 교정직 공무원 2명이 합격하였으며, 관세청 마약탐지견센터 공무원 1명, 서울시설관리공단 1명, 서울시 국공립유치원 교사 1명 등 분야 별 다양한 합격자가 배출되었다. 지난 2013년부터 지금까지 일반직, 해양경찰 공무원 등을 합하면 전체 공무원 합격자 수가 102명에 달한다.
 
이 같이 서정대에서 공무원 합격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이유는 특화교육 프로그램의 운영을 들 수 있다. 해당 학과 교수들이 직접 지도하는 방과 후 또는 방학 중 특강 형태로 진행되는 특화교육은 자격증 대비반 운영을 비롯해 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강의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진다.
 
대학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공무원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학교에서는 다양한 방식의 특화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 및 지원하고 있다”며 “학생들이 원하는 특화교육 방식을 위해 학생 수요도 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반영하고 있으며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현재 캠퍼스 전체 강의실을 최첨단 멀티미디어 강의실로 전환하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