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자이엘 한성대 뷰티매니지먼트학과에 장학금 및 발전기금 기부

자이엘 한성대 뷰티매니지먼트학과에 장학금 및 발전기금 기부1

자이엘 한성대 뷰티매니지먼트학과에 장학금 및 발전기금 기부1

 한성대학교(총장 이상한)는 12월 27일(목) 오후 4시 교내 우촌관 뷰티센터에서 ‘자이엘 장학금 및 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이 전국의 뷰티학과 대학생이 SNS에 올린 AC클리어크림의 다양한 영상과 사진을 심사한 후 우수한 콘텐트를 선정하여 장학금 및 발전기금을 전달하고자 진행됐다.  
 
 지난 11월 12일(월)부터 12월 8일(토)까지 약 한 달 동안 전국의 뷰티학과 대학생들은 AC클리어크림을 체험하면서 개인 유튜브, 블로그 등에 사용 후기를 작성하였고, 콘텐트 심사 결과 한성대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 재학생들이 1위 및 2위를 차지하여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1등상은 장원영·김예진(글로벌패션산업학부 1학년) 학생에게, 2등상은 노경민(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 2학년) 학생에게 수여됐으며, 수상자에게는 1학기 등록금 100%(1등상), 1학기 등록금 50%(2등상) 지급됐다. 또한 이벤트 참여율이 높았던 한성대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에는 학과발전기금 500만원이 지급됐다.  
 
 한혜련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장은 “대학생들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제품과 어우러져 뛰어난 콘텐트로 만들어졌다.”면서 “뷰티에 관심 있는 재학생들이 본인만의 장점을 개발하고, 이를 타인에게 잘 보여줌으로써 뷰티 분야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