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모스컨설팅 "1월 5일 미국투자이민 설명회 개최"


미국투자이민 전문 기업 모스컨설팅이 오는 1 5 JW메리어트호텔 살롱3에서 2019년 첫 미국투자이민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존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만기일자인 12 21일 이후, 미 정부는 하원에서 제안한 2019년도 예산안을 상원에서 기각함에 따라 연방정부 셧다운(Shut-Down)에 돌입했다. 현지 공무원은 필수 근로자를 제외한 모든 공공 서비스가 중단된 상태로 미 대사관 및 이민국 또한 운영되고 있지 않고 있다. 이에 따라 미국투자이민 만기에 관한 발표도 늦어지면서 국내 이주업계 및 미국투자이민 예비투자자들이 프로그램 만기를 두고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다.
 
모스컨설팅 관계자는 이에 대해 “현재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의 만기 여부로 미 의회 및 개발사들을 통해 수시로 상황을 업데이트 중에 있으며, 고객들에게 정확한 정보로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모스컨설팅은 국내 이주업계 중 유일하게 코스닥 상장사의 자회사로, 미국투자이민만을 전문적으로 컨설팅하고 있다. 전체 고객 중 95% 이상이 미국투자이민 고객이며, 현재까지 단 한 건의 거절 케이스 없이 모두 승인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모스컨설팅이 1 5일 진행하는 세미나에서는 ▲미국투자이민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 ▲투자이민 프로젝트 소개 ▲2019년 미국투자이민의 향방에 대해 논할 예정이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