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오디션·예술대 합격생 대거 배출

이단옆차기 실용음악학원은 매주 필드에서 사용되는 테크닉과 이론 수업을 한다.

이단옆차기 실용음악학원은 매주 필드에서 사용되는 테크닉과 이론 수업을 한다.

 이단옆차기 실용음악학원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교육(학원)/실용음악학원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단옆차기 실용음악학원

 실용음악학원의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이단옆차기 실용음악학원은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가 설립한 학원으로 K-팝(POP) 클래스, 입시 보컬 클래스, 힙합 클래스, 미디·프로듀서 클래스로 나뉘어 강의가 진행된다. 자체 케어 시스템으로 매주 필드에서 실제로 사용되는 테크닉과 이론 수업을 진행해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더불어 실용음악과 입시설명회, 정기 공연 및 캐스팅 공연도 함께 추진한다.
 
 황금두현 대표원장은 “매년 프로듀서 및 가수 데뷔, 기획사 오디션 합격, 예술고등학교 및 예술대학교 합격생을 배출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입시에만 집중하는 타 학원과는 다른 독자 노선을 걸으며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면서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의 힙합(랩) 레슨, 보컬 레슨 등을 통해 미래를 선도할 프로듀서, K-팝 아티스트 및 음악 인재를 배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