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하피이글스, 제100회 전국동계체전 하이스하키 경기도대표 선발

제100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아이스하키 경기도대표 초등부 선발전서 우승한 하피이글스 선수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피이글스
제100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아이스하키 경기도대표 초등부 선발전서 우승한 하피이글스 선수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피이글스
하피이글스가 제100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아이스하키 초등부 경기도 대표로 출전한다.



하피이글스는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고양어울림누리 빙상장서 열린 전국동계체전 아이스하키 초등부 도대표 선발전 결승경기서 의정부 리틀위니아를 5―1로 가볍게 물리치고 정상에 올랐다.



용인에서 활동하고 있는 하피이글스는 이로써 창단 2년만에 전국동계체전에 출전하는 기쁨을 누리게 됐다.



하피이글스는 올해 협회장기 대회에 이어 경기도지사배 초등부를 제패한데 이어 국민체육진흥공단(KSPO) 이사장배 꿈나무 아이스하키대회에서 유치부 및 1~2학년부, 5~6학년부 우승과 3~4학년부 3위에 입상하는 등 각종대회서 뛰어난 성적을 얻어 아이스하키 명문팀으로 자리매김했다.



하피이글스의 엄예준은 최우수선수상을, 박기선은 베스트 포워드상을, 이성진은 베스트 골리상을, 박성제 코치는 지도자상을 각각 받았다.



김은준 하피이글스 감독은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배 우승에 이어 두 대회 연속 우승이라 더 기쁘다”며 “연이은 대회에 선수들이 힘들었을텐데 열심히 뛰어준 선수들에게 고맙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제100회 동계체육대회에 출전하게돼 더 의미 있다”며 “그 전까지 준비를 열심히해 경기도대표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제100회 전국동계체전은 내년 2월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강원 등에서 분산 개최된다.



오창원기자/cwoh@joongboo.com



<중부일보(http://www.joongboo.com)>

※위 기사는 중부일보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부일보에 있습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