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TV홍카콜라’ 구독자 10만 넘겨…“괴벨스 공화국 때문”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의 유튜브 채널 ‘TV홍카콜라’’ 일주일새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 TV홍카콜라 유튜브 채널]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의 유튜브 채널 ‘TV홍카콜라’’ 일주일새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 TV홍카콜라 유튜브 채널]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의 유튜브 채널 ‘TV 홍카콜라’ 구독자수가 23일 10만명을 넘어섰다. 첫 방송 이후 6일 만이다.
 
홍 전 대표는 이날 밤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방금 구독자수가 10만을 돌파했다. 18일 첫 방송 이후 6일 만에 10만명”이라며 “거짓말 정권, 괴벨스 공화국이 TV홍카콜라를 불렀다”고 밝혔다.  
 
홍 전 대표는 “약속대로 조회수가 300만을 돌파하면 ‘무엇이든 묻는다 홍준표가 답한다’를 생방송으로 진행하도록 하겠다”며 “우리의 목표는 100만 구독에 하루 조회수 100만이다”라고 했다. 이어 “그러면 거짓말 정권, 괴벨스 공화국을 타도할 수 있다”고 했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오전에도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이렇게 유튜브에 열광하는 것은 나라가 거짓말 공화국, 괴벨스 공화국으로 가고 있기 때문”이라며 “조작된 여론, 기울어진 언론에다가 통계까지 조작하는 나라가 되었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한영혜 기자 han.younghye@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