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해피투게더4' 이시영 "승리 생일에 미역국부터 해산물스튜까지 생일상 차려줬다"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배우 이시영이 옆집 남자 승리에게 특별한 생일 선물을 선사했다고 밝혔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수상한 가족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팀 오지호, 이시영, 전혜빈, 이창엽, 김지영이 출연해 찰떡 궁합의 가족 케미를 바탕으로 유쾌한 토크 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시영은 바로 옆집에 사는 승리에게 생일상을 직접 차려줬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이시영은 미역국부터 해산물스튜까지 화려한 요리 솜씨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조세호가 “옆집 승리 생일상이 이 정도인데, 남편 생일상은 어땠을지 궁금하다”고 묻자, 이시영이 순식간에 동공 지진을 일으켜 폭소를 터뜨렸다. 이에 과연 이시영의 남편 생일에는 어떤 비화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어 이시영은 요식업에 종사하는 남편이 이시영을 위한 샐러드 가게를 차렸다고 전해 여성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그도 잠시 이시영은 “요즘 들어 남편이 후회하는 것 같다”는 폭탄 발언을 던져 호기심을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또 그는 ‘남편이 리틀 백종원’이라는 소문에 “백종원 선생님과는 절대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규모가 작다”며 겸손함을 보이기도 했다. 오늘(20일) 밤 11시 10분 방송. 홍지예기자/

<중부일보(http://www.joongboo.com)>

※위 기사는 중부일보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부일보에 있습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