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파주상공회의소, 이웃돕기성금 1억2587만원 전달

파주상공회의소(회장 권인욱)가 17일 오후 경기사랑의열매(회장 이순선)에 이웃돕기 성금 1억2587만원을 기부했다.  
 
어려운 경제상황 속 도움의 손길이 더욱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17일 오후 파주상공회의소 송년 모임은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전달식에는 파주상공회의소 소속 113개 회원사들이 자발적으로 성금기부에 참여했다.
 
또한 회원사 대표들은 이번 성금기부를 계기로 사랑의열매 나눔리더에도 적극 참여해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사랑의열매 나눔리더는 월 10만원 정기기부 또는 1년 100만원 약정 기부회원으로 사랑의열매 주요 개인 기부자모임을 말한다.
 
파주상공회의소는 연말 이웃돕기 성금전달 외에도 사회공헌위원회를 구성하여 연중으로 저소득 소외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 긴급지원이 필요한 대상자 지원 등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설과 추석 명절용품 나누기, 혹한기와 혹서기 여름용품, 방한용품 나누기 등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에 회원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권인욱 파주상공회의소 회장은 “회원사들이 어려운 여건 중에도 나눔 참여에 관심을 갖고 선뜻 나눔에 참여해 준 것에 깊이 감사하며, 이러한 나눔 참여가 진정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나눔 실천은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기업이 한 단계 더 성장하는 발판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김경희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은 “현재 연말 이웃돕기 상황 역시 예년에 비해 좋지 못한 상황이다. 이런 상황에도 파주상공회의소 113개 회원사들이 함께 나눔에 참여해 주신 것은 정말 보기 드문 경우”라며 “이번 전달식이 시민들의 이웃돕기 참여에 작은 동기가 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대해 본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