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High Collection] 나도 송혜교처럼 … 겨울에도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 연출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동백오일과 홍화 콤플렉스를 함유해 고보습 보호막이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입술을 생기있고 매끈하게 케어해준다. [사진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동백오일과 홍화 콤플렉스를 함유해 고보습 보호막이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입술을 생기있고 매끈하게 케어해준다. [사진 설화수]

겨울철에 건강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입술은 피지막이 없고 각질층이 얇아 다른 피부에 비해 수분 증발 속도가 약 4배 더 빠르고 수분량도 적어 각질과 주름이 생기기 쉽기 때문이다. 설화수의 립세럼과 립마스크 제품은 겨울철에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설화수
온라인에서 화제 된 립세럼 스틱
탁월한 보습효과에 자연스런 발색
풍부한 영양 공급 립 마스크도 선봬

◆입술 본연의 생기와 촉촉함을 채워주는 ‘에센셜 립세럼 스틱’=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선보이는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고보습 보호막이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입술을 생기있고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립 제품이다.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입술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밀착돼 깊은 보습과 탄력, 생기를 선사하는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2015년 첫선을 보였다. 탁월한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동백오일과 홍화 콤플렉스를 함유해 입술의 갈증을 해소해주고, 2중 보습막이 유수분을 동시에 채워 오랫동안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이뿐만 아니라 행인유 성분과 쫀쫀한 엘라스틱 콤플렉스가 입술 표면을 촘촘하게 채워 탄력 있고 매끈한 입술로 가꿔준다. 매화 추출물이 함유돼 꽃잎을 머금은 듯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는 바르는 순간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입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세로 주름 방향으로 채우듯 고르게 도포한 후, 입술 안쪽 위주로 다시 한번 터치하면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이 완성된다.
 
지난 9월에 출시된 59호 어텀 레드는 장미를 으깬 듯 자연스럽게 장미 본연의 색을 표현해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얼굴을 생기 있어 보이게 해준다. 또한 입술에 자연스럽게 발색돼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에센셜 립세럼 스틱’의 4호 ‘로즈 레드’ 컬러는 최근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의 주연 배우인 송혜교가 사용한 립스틱으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총 12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3g, 4만원대.
 
‘에센셜 립 마스크’는 밀착력 있는 제형으로 입술에 영양감과 보습력을 전달한다. 지난 9월 출시됐다.

‘에센셜 립 마스크’는 밀착력 있는 제형으로 입술에 영양감과 보습력을 전달한다. 지난 9월 출시됐다.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위한 ‘에센셜 립 마스크’=설화수는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력을 선사하는 ‘에센셜 립 마스크’를 지난 9월 출시했다.
 
새로 선보인 ‘에센셜 립 마스크’는 밀착력 있는 제형으로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력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이스처와 리커버리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입술 상태에 따라 선택해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에센셜 립 마스크 모이스처’는 천궁·대추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실내 환경, 온도 변화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하고,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로 가꿔준다. 또한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입술 피부 깊숙이 흡수돼 거칠어진 입술결을 부드럽게 개선해준다.
 
‘에센셜 립 마스크 리커버리’는 진정 효과로 알려진 병풀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준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얇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랐을 때 답답함 없이 오랜 보습 효과를 유지해 준다.
 
에센셜 립 마스크는 옛날 여인의 입술 연지 용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한국적 아름다움을 전달하며 제품 소장 가치를 높였다. 10g, 4만5000원대.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