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대학생이 새롭게 해석한 ‘크리스마스 캐롤’ 뮤지컬로 나온다

크리스마스의 구두쇠 영감님, 스크루지의 이야기가 새로운 뮤지컬로 탄생했다.
 
오는 2018년 12월 25일(화)부터 30일(일)까지 6일간 공연되는 A new musical <크리스마스 캐롤>이 첫 시작을 알린다.
 
뮤지컬 <크리스마스 캐롤>은 서경대 뮤지컬전공 극단 Studio 134가 주축이 돼 인간성 회복을 주 테마로 동화적 판타지를 갖고 있는 찰스 디킨스의 원작 소설을 새로운 차원의 뮤지컬로 재탄생 시켰다. 원작의 배경인 19세기 말 런던의 모습을 현재의 런던으로 옮겨와 우리 시대가 가진 가족의 의미, 삶의 목표, 그리고 진정한 크리스마스는 무엇인가를 물으며 눈시울이 붉어지는 감동 포인트를 새로 만들어 냈다.
 
뮤지컬 <피터팬> <라디오 스타> 등 동화적인 판타지의 대가인 강보람 작가의 대본과 뮤지컬 <청 이야기>, <쓰릴미>, 연극 <타지마할의 근위병> 등으로 이름을 알리며 뛰어난 작품 해석과 섬세한 인물 묘사로 인간과 삶의 의미와 가치를 조명하는 이종석 연출이 함께 찰스 디킨스의 원작을 현대 우리의 이야기로 재창조했다.
 
<빌리 엘리어트>, <넥스트 투 노멀>, 등으로 [한국 뮤지컬대상 음악상]을 수상한 이나영 음악감독이 대본에 곡을 붙이고 뮤지컬과 현대무용계를 넘나드는 안무가 박준희의 안무로 극과 인물의 현대성을 구현해냈다.
 
대본 강보람, 각색 이종석, 가사 강보람, 이종석, 작곡 / 음악감독 이나영, 안무 박준희, 출연 : 권혁준, 임재현, 최영민, 박봉준, 강기연, 조민호, 임준성, 손미희, 이혜란, 서경수, 이승연, 김대식, 김민서, 유지희, 이지원, 황준우, 오주언, 조은주의 A new musical <크리스마스 캐롤>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뮤지컬을 감상하고 삶의 근원은 무엇이며 진정한 사랑은 어디서부터 출발하는지 깊이 성찰하는 소중한 시간되길 기대한다.
 
A new musical <크리스마스 캐롤>은 2018년 12월 25일부터만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