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K뷰티' 코스메슈티컬 기업 더마펌, 천만 불 수출 탑 수상

 ‘천만 불 수출 탑’을 수상한 더마펌 권영일 부사장

‘천만 불 수출 탑’을 수상한 더마펌 권영일 부사장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더마펌(대표이사 차훈)이 지난 7일 코엑스에서 한국무역협회 주관으로 열린 제55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천만 불 수출 탑'을 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은 차훈 대표이사를 대신해 권영일 부사장이 참석해 수상했다.
 
지난해 '백만 불 수출 탑'을 수상했던 더마펌은 1년 만에 '천만 불 수출 탑'을 달성했다.
 
더마펌은 본사 내 소재개발연구소(BIOLAB)와 재형연구소를 두고 화장품을 연구ㆍ개발ㆍ생산하고 있으며, 세계 19개 국으로 수출한다. 해외 판로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가해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6일까지 중국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중국인이 뽑은 2019년 가장 기대되는 한국 브랜드'로 선정되며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중국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11월 14일~16일까지 세계 3대 뷰티 박람회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 '2018 홍콩코스모프로프' 전시에 참가해 두피와 모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 '헤어 솔루션 M&O'을 중동 및 아시아 시장의 바이어들에게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더마펌은 수출물량 증가에 따른 빠른 대응과 제품 개발에 더욱 매진하고자 현재 성남에 위치한 생산공장을 원주기업도시로 확장 이전할 예정이며, 2019년 초 공장 이전이 완료되면 개발 완료 단계에 있는 자사의 펩타이드 리포좀 기술을 전 제품에 적용해 차별화된 품질로 경쟁력을 높이고 최신 기술과 고품질이 결합한 다양한 신제품 개발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차훈 더마펌 대표는 "지금 더마펌의 괄목할 만한 성장은 전 직원이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달려온 결과이며 더마펌을 사랑해주신 고객여러분들 덕분이다. 이를 발판으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꾸준한 연구개발과 혁신 제품 생산을 통해 지속적인 수출 성장을 이뤄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