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두산家 입성' 조수애 아나…단아한 웨딩드레스 자태

조수애 전 JTBC 아나운서(26)의 단아한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소셜미디어 캡처]

조수애 전 JTBC 아나운서(26)의 단아한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소셜미디어 캡처]

조수애 전 JTBC 아나운서(26)의 단아한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강주연 JTBC플러스 대표는 지난 8일 오후 소셜미디어에 "행복하세요~ 예쁜 신부, 수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활짝 웃는 조 전 아나운서의 모습이 담겼다.
 
조 전 아나운서는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39)와 이날 오후 5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된 결혼식은 철통 보안 속에 진행됐다.  
 
이들의 결혼 소식은 지난달 20일 알려졌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결혼 소식이 전해지기 전 JTBC에 사의를 표명했다. 당시 JTBC 측은 "결혼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1992년생인 조수애 아나운서는 홍익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출신으로 지난 2016년 1800:1의 경쟁률을 뚫고 JTBC에 입사했다. 이후 'JTBC NEWS 아침&' '오늘, 굿데이' '육감적중쇼 n분의1' 등에 출연했다.
 
1979년생인 박서원 대표는 박용만 두산 인프라코어 회장의 장남이다. 두산 계열사인 광고대행사 오리콤 총괄 부사장을 거쳐 두산그룹 전무이자 두산매거진 대표이사 직책을 맡고 있다.
 
김지혜 기자 kim.jihye6@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