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야놀자,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단독 특가 판매


【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을 온라인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기존 얼리버드 티켓과 달리, 성수기(12월 22일~1월 31일) 이용 가능한 티켓을 정상가 대비 40% 이상 할인 판매하는 것이다. 특가 상품은 야놀자와 호텔나우 앱에서 선착순 1000매 한정으로 판매한다. 인당 구매수량에는 제한이 없다.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은 슬로프 입장 시간부터 이용시간을 차감해 낭비 없이 효율적으로 스키장을 즐길 수 있는 시간제 패스다. 4시간권과 6시간권, 렌탈 패키지 등이 있으며, 야놀자 판매 가격은 4시간 기준 주중 3만5000원, 주말 4만1000원이다.

야놀자 앱에서는 리프트권 외에도 장비 대여권, 강습 티켓 등 전국 스키장 이용권을 할인 판매 중이다. 리조트 자체 상품뿐 아니라 인근 대여업체 30여곳의 상품까지 두루 마련돼 있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지난 9월과 11월 얼리버드 티켓에 이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성수기 이용권까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마련했다"며 "야놀자 앱 하나로 리프트, 강습, 렌탈, 숙박까지 한 번에 쉽고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 고객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csy625@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