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호텔현대 울산, 6개월 리뉴얼 마치고 재개관…F&B·웰니스 승부수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호텔현대 울산이 지역 랜드마크 호텔을 넘어 경남 지역 대표 호텔을 향해 비상한다.



동구 전하동 호텔현대 울산은 6개월에 걸친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1일 재개관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헤 호텔은 기존 객실 258개를 272개로 늘렸다. 각 객실은 컨템포러리 스타일로 페일 그레이, 월넛 브라운 컬러가 조화를 이룬 가운데 절제된 품격이 돋보인다.



식음(F&B) 업장은 이 호텔 F&B 개발팀이 6개월간 전국 유명 레스토랑을 벤치 마킹하며 심혈을 기울인 끝에 새로운 콘셉트로 재탄생했다.



브런치 카페&베이커리 '디 오븐'(The Oven)은 최신 트렌드를 가미한 메뉴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여심을 저격할 태세다.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브런치 메뉴를 1만원대에 내놓는다. 테라로사 원두커피, 신선한 생과일 음료, 베이커리 제품 등을 선보인다.



캐주얼 펍 '더 터번'(The Tarvern)은 높은 층고와 다크 브라운 톤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울산 대표 브루어리 펍인 '화수 브루어리'의 '스타우트'를 비롯해 '청와대 만찬 공식 건배주'인 더부스의 '대동강 페일 에일', 제주 감귤 향을 담은 '제주 위트 에일' 등 다양한 수제 맥주를 비롯해 호텔현대 울산의 시그니처 칵테일과 와인, 양주 등 주류를 낸다. 식사를 겸할 수 있는 스낵 메뉴도 준비한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동료, 친구, 연인과 함께 맥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퍼블릭 하우스 콘셉트로 운영한다.



레스토랑 '더 플레이트'(The Plate)는 신선한 재료로 만든 최상의 메뉴만 플레이트에 담아내겠다는 셰프의 의지를 담아 명명됐다. 다채로운 요리를 차리는 뷔페, 한식 반상·정통 스테이크·쓰촨식 중식 요리 등 단품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피트니스 센터도 진정한 웰니스(wellness)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세계적인 운동 장비 테크노짐(TechnoGym)을 도입하고, 여성 사우나를 신설했다. 센터 내에 전용 '헬시 주스 바'를 마련했다. 가족 단위 방문객은 물론 물놀이를 즐기려는 투숙객을 위해 수영장에 어린이 풀, 자쿠지 시설 등을 추가했다.



피트니스 시설 업그레이드에 맞춰 멤버십 프로그램도 새롭게 리뉴얼했다. 피트니스 시설 이용은 물론 프레지던트 스위트룸 숙박(1박 85만원 상당), 호텔 내 전 F&B 업장 10% 할인(횟수 제한 없음), 월 1회 건강 지표 측정 관리, 리뉴얼한 수영장에서 매월 5회 무료 생존 수영 강습 등 풍성한 혜택은 연회비 300만원으로 상쇄할 수준이다. 현재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15%를 할인해준다.





호텔현대 울산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2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럭키 유(Lucky You) 패키지'를 이달 투숙 조건으로 100실 한정 판매한다. 딜럭스 룸 1박, '200년 샴페인 명가' 프랑스 로랑 페리에 1병(375㎖·5만원 상당),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의 샤워젤·배스 밤 정품 2종(2만원 상당), 최대 80만원 상당 혜택을 노릴 수 있는 호텔현대 각 브랜드 바우처(랜덤)가 담긴 럭키 백 증정, 피트니스·수영장 무료 입장 등으로 구성한다. 겨울철 극성수기인 24~25일, 31일에도 이용 가능하다.



'더 플레이트'에서는 디너 뷔페에 '울산 방어와 노르웨이 연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터번'은 1만원대 수제맥주 3잔 주문 시 1잔을 무료로 준다. '디 오븐'은 21~31일 와인 수십 종을 파격가 할인 판매한다.



웨딩 특가도 제공한다. 대관료를 40%(150만원→90만원), 1인 식비를 10%(4만3000원→3만9000원) 할인해주고, 음료와 주류·얼음 장식·3단 케이크·딜럭스룸 1박 등을 제공한다.



현영석 호텔현대 울산 총지배인은 "이번 리뉴얼 프로젝트는 고객 삶의 가치 증진에 포커스를 두고 진행했다"며 "리뉴얼을 통해 호텔현대 울산은 고객의 삶이 워라밸을 이루고, 매 순간 즐거움과 여유로 가득해지는 특별한 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현대는 이달부터 법인명을 '라한호텔'로 변경했다. 라한호텔은 호텔현대 울산을 시작으로 경주와 목포 호텔현대, 위탁 운영 중인 강릉 씨마크 등 각 호텔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속해서 리뉴얼할 계획이다. 또한 전 지점에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무료 멤버십 '클럽 라한'을 운영한다.



ace@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