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새마을문고 성남시지부, 제33회 성남시 독후감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경진대회 시상식이 새마을회관 3층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성남시지부 관계자들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성남시지부
경진대회 시상식이 새마을회관 3층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성남시지부 관계자들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성남시지부
새마을문고 성남시지부(회장 박인수)가 주최·주관한 '제33회 성남시 독후감 경진대회' 시상식이 지난 27일 성남시 새마을회관 3충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번 시상은 대통령기 국민독서대회 성남시 예선을 겸한 대회로 이번 경진대회에서 선정된 최우수상은 경기도대회를 거쳐서 대통령기 중앙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이날 행사는 성남시새마을회 임원묵 회장, 임채철 경기도의원, 신한호 성남시의원, 새마을문고성남시지부 이사들을 비롯해 수상자 및 학부모와 학생 등 총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대회결과 독후감 부문 ▶최우수상(성남시장상)에 초등부 박상민(상탑초), 중등부 홍채원(서현중), 고등부 서동현(성보경영고) ▶우수상(성남교육지원청 교육장상)에 초등부 장예린(불곡초) 외 3명, 중등부 황윤진(창성중) 외 3명, 고등부 김희수(효성고) 외 3명 ▶장려상(성남시새마을회장상) 초등부 박초윤(위례푸른초), 유지수(창성중), 안성경(송림고) 외 29명 ▶입선(새마을문고회장상) 황유진(성남북초), 안정우(서현중), 이도일(송림고) 외 29명 ▶우수지도교사상(성남시장상)에 최현영(상탑초), 양선희(서현중) 교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인수 회장은 "책을 읽는 만큼 개인이 발전되고 건전한 사회를 이루는데 기여함을 인식하고, 오늘 수상하신 분들이 주축이 돼 우리 성남시가 건전한 사회를 이루는데 앞장서달라고 당부드린다"며 "앞으로도 성남시민들에게 꾸준한 독서활동을 권장하고 건전한 독서문화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임채철 경기도의원은 축사에서 "성남시민들이 독서를 통해 선진시민의식 함양에 앞장서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행정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성기자



<중부일보(http://www.joongboo.com)>

※위 기사는 중부일보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부일보에 있습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