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문주현 부동산개발협회장 전주대서 특별강연


【서울=뉴시스】김가윤 기자 = 한국부동산개발협회는 25일 문주현 회장(엠디엠그룹 회장, 사진)이 지난 24일 오후 3시 전주대학교 스타센터 하림미션홀에서 개최된 전주대학교 부동산학 창학 30주년 기념행사에서 ‘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펼쳤다고 밝혔다.

부동산·건설업계 관계자 약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특별강연에서 문 회장은 “현재 자신이 잘못된 길로 가고 있다면 본전 생각하지 말고 멈출 수 있어야 하고 길을 정했다면 멈추지 않는 열정으로 끝까지 해내는 오기도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미래를 준비하며 세상을 앞서가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통찰력과 상상력이 필요하다"며 “자신의 상상력을 제한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이어 부동산개발협회와 전주대는 부동산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선진화를 선도할 미래창조적 인재를 양성하고 산학협력과 교류를 통해 도시부동산분야의 학문과 산업의 발전을 위한 포괄적 협력 체제를 구축하기로 하는한편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로 했다.

문주현 회장은 부동산개발업계 1위 기업인 엠디엠과 신탁업계 1위인 한국자산신탁을 포함해 한국자산캐피탈, 한국자산에셋운용, 엠디엠투자운용 등을 총괄 운영하며 부동산개발과 금융에 대한 수직계열화를 완성해 국내1호 종합부동산금융그룹을 구축하였으며, 369억원 규모의 문주장학재단 통해 현재까지 총 2536명에게 47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yoon@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