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탈리아 헤어 브랜드 다비네스 "올인원밀크, GS홈쇼핑 2차 방송"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오이(OI) 올인원밀크’를 GS 홈쇼핑에서 론칭했다고 밝혔다. 올인원밀크는 이른바 '3초 헤어 복구 에센스'로 알려진 밀크 제형의 헤어 에센스다.
 
첫 방송에서는 2천여 명 이상이 미리 주문을 통해 제품을 구매했으며, 론칭 방송 초도 물량으로 준비한 7천 세트가 완판 됐다는 설명이다. 방송 종료 후에도 구매가 이어져 총 8천8백 세트를 판매, 목표 수량의 125%를 달성했다는 것.
 
다비네스 고유리 대표는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3일 특별 추가 방송을 준비했다”며 “지난 방송을 아쉽게 놓쳤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집에서도 헤어 클리닉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올인원밀크’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인원밀크’ GS홈쇼핑 2차 방송은 23일(금) 밤 9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다비네스 관계자는 "‘올인원밀크’는 전 세계 3만여 개의 다비네스 컨셉 살롱에서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사용하는 제품이다. 방송에서는 청담동 고급 헤어살롱 부원장 등 국내 유명 헤어 스타일리스트의 시연 영상이 소개됐다"며 "김성일 스타일리스트도 게스트로 출연해 모발에 직접 분사하거나 손바닥을 이용해 흡수시키는 방법으로 손쉽게 스타일링 하는 방법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또한 "모발 갈라짐 개선이나 볼륨 지속력 개선, 펌 모발 컬링 유지력 개선, 모발 수분 유지 효과 개선, 고데기 사용 후 모발 거칠기 보호 효과 등 ‘올인원밀크’의 기능을 입증한 임상 결과를 공개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비네스는 GS SHOP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사전 주문을 진행 중이며, 첫 방송 완판을 기념해 GS SHOP에 상품평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올인원밀크 135ml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23일 진행될 2차 방송에서는 올인원밀크 135ml 본품 3개, 50ml 체험분 1개와 사은품으로 오이 라인 12ml 샴푸, 컨디셔너를 함께 구성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