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지금이면 50% 할인! '포트나이트' e스포츠 대회 티켓 판매

포트나이트

▲ '포트나이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3일,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은 에픽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대규모 e스포츠 행사로, 오는 12월 1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에픽게임즈에서 준비한 총 기부금 10억 원의 역대급 자선 기부 매치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해 한국 게이머들과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팀으로는 구독자 수 132만 명의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악어가 이끄는 ‘악어 크루’와 선발전에서 뽑힌 총 10명의 게이머들이 참여한다. 이외에도, 홍진호, 이제동 등의 e-포츠 레전드, 국민타자 이승엽을 포함한 스포츠 스타, B1A4 공찬, 우주소녀 루다 등 정상급 연예인들도 함께 대회에 참가하며, 쇼미더머니777에서 1, 2위를 차지한 래퍼 나플라와 루피, 시스타 출신의 효린과 걸그룹 AOA 등이 대회 현장을 찾아 축하 공연을 펼치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의 현장 관람 희망자는 인터파크를 통해 표를 구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A석 1만 원, B석 5,000원이며, 얼리버드 예매자는 50% 할인된 가격인 5,000원(A석), 2,500원(B석)에 구매 가능하다. 얼리버드 예매자에게는 기념품과 함께 특별 제작된 한정판 티셔츠가 제공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스타 2018’에서 진행된 프로게이머들과 인기 스트리머들의 이벤트 대회에 엄청난 관람객들이 모이며 ‘보는 게임’으로서의 ‘포트나이트’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 활발하게 진행될 국내 ‘포트나이트’ e스포츠 대회의 시작인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을 통해 재미있는 경기와 멋진 공연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 게임정보포탈 넘버원! 게임메카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