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민원 전화 많이 받는다면"…KT 친절매니저 서비스 출시

KT가 PC로 유선전화를 관리하는 ‘KT 통화매니저’ 기능에 고객 응대 매뉴얼을 새로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친절매니저'는 전화 응대 업무가 많은 정부 기관과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등 대국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을 타깃으로 한다.
 
고객이나 민원인 등으로부터 전화가 오면 서비스 화면이 PC로 나온다. 전화를 받은 직원은 PC 화면에 나오는 ▶맞이 단계 ▶응대 단계 ▶종료 단계 등 단계별 전화 대응 매뉴얼을 보면서 응대할 수 있다. 상황에 맞는 맞춤형 고객 대응 매뉴얼로 자연스럽고 친절한 응대가 가능해진다.
 
'친절매니저' 서비스에는 이 밖에도 ▶고객 전화번호 관리 ▶간단한 메모 저장 ▶착신 전환 ▶문자 송수신 등 기존 통화 매니저 기능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KT가 PC로 유선전화를 관리하는 ‘KT통화매니저’ 기능에 고객 응대 매뉴얼을 추가한 ‘친절매니저’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 KT]

KT가 PC로 유선전화를 관리하는 ‘KT통화매니저’ 기능에 고객 응대 매뉴얼을 추가한 ‘친절매니저’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 KT]

이 서비스는 월 4400원(부가서비스 포함)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회선에 따라 최서 1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KT 고객센터(100번) 또는 '친절매니저' 고객센터(02-319-0100)에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최세준 KT 상무(유선통화사업담당)는 "공공기관은 물론 민간 기업에서도 친절한 전화 응대에 대한 요구가 더욱 늘어나고 있다"며 "유선 지능망 기술을 활용한 차별화된 유선전화 부가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하선영 기자 dynamic@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