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송파구, ICT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서울=뉴시스】배민욱 기자 = 서울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송파ICT(정보통신기술)청년창업지원센터'의 12월 개관을 앞두고 청년 기업들의 입주를 기다린다고 21일 밝혔다.



구는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과 양해각서(MOU)를 맺고 IT벤처타워 내 11층과 14층을 활용해 연면적 529.46㎡ 규모의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를 조성했다.



해당 건물에는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고용노동부 동부지청, 기술보증기금 등 연계 시설들이 함께 들어선다.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는 개별 기업사무실, 개방형 사무공간, 미팅룸 등의 시설을 갖춘다. 청년 기업들에게 창업과 사무공간을 지원하고 창업역량강화 프로그램 등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입주는 방송, 정보통신, 전파, 소프트웨어, 콘텐츠 등 ICT와 기타 기술특허를 활용한 분야의 아이디어를 가진 만 39세 미만의 기업 또는 예비창업자는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다.



개별사무실 7팀(2인실 2팀, 3인실 2팀, 4인실 3팀)과 개방형 사무공간 이용자 20명이 선발된다. 12월부터 입주가 가능하다. 기본 입주기간은 6개월이다. 반기별 평가를 통해 최대 2년까지 입주할 수 있다.



mkbae@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