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얼짱 국가대표와 함께 하는 술래잡기 '전설의 다방구' 펼쳐졌다

토리브 엔터테인먼트

토리브 엔터테인먼트


육상 국가대표 선수들과 동호인이 어우러져 추억의 게임 다방구를 재현했다.

한국 여자 마라톤 신기록 보유자 김도연과 철인 3종 경기 국가대표 홍단비가 지난 17일 '세계 최대 규모의 돔경기장' 광명 스피돔에서 열린 '전설의 다방구: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에 참여했다. 토리브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실시하는 '국민 체력 100 체력왕 선발대회'의 참여 활성화 취지로 개최됐다.
토리브 엔터테인먼트

토리브 엔터테인먼트


배틀그라운드는 두 국가대표가 술래가 돼 점점 줄어드는 경기장에서 뛰며 동호인 100여 명을 잡는 술래잡기와 비슷한 방식이다. 국가대표와 동호인들의 소통의 장이 열려 참가자들에겐 호평을 받았다. 김도연은 "SNS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소통했던 팬들과 오프라인에서 함께 뛰어놀 수 있어서 더욱 더 반가웠다"고 말했다. 홍단비는 "평소 철인 3종 경기종목에 대해 관심이 없으실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저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놀랐고, 국가대표 선수로써 보람을 느끼는 뜻 깊은 추억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토리브 엔터테인먼트

김도연. 토리브 엔터테인먼트

토리브 엔터테인먼트

홍단비. 토리브 엔터테인먼트


토리브 엔터테인먼트 권경상 대표는 "짧은 준비기간에도 불구하고 하루 만에 접수가 마감되어 국가대표 선수들에 대한 동호인들의 뜨거운 관심과 애정을 느꼈고, 앞으로도 국가대표 선수들과 동호인들이 즐겁게 땀 흘리고 소통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관계자는 "국가대표 선수들과 동호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로 한국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더 나아가 ‘국민체력100’이 국민들의 체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피주영 기자 akapj@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