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지스타2018]모바일 RPG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작가 야외 홍보


【부산=뉴시스】오동현 기자 =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17일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에서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의 야외 홍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 4분기 출시될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최고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이 개발 중인 신작이다. 원작의 스토리를 감상하며 등장하는 캐릭터의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부산 벡스코 광장에 마련된 카카오게임즈 야외 부스에서 약 한 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특히 웹툰의 원작자 '박태준 작가'가 현장을 직접 방문해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했다. 모바일 게임으로 새롭게 탄생한 '외모지상주의' 알리기에 나서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진행 중인 사전 예약 이벤트에 현재 100만 명 이상이 참여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 예약하는 이용자들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번너클 뽀시래기 인싸 패키지’와 고급 게임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글 플레이에서 이벤트 참여 시 '다이아(게임 재화)' 1000개를 추가 제공한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