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지스타2018]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와 언리얼엔진으로 가득 찬 공간



[베타뉴스 = 이승희 기자]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이 진행된다.

지스타2018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11월 8일 국내 PC방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포트나이트'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PC와 PS4, 안드로이드와 iOS 모바일 기기 등 총 4개의 다른 디바이스 시연대를 마련했다.

시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포트나이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악어, 풍월량, 양띵 다주, 우정잉, 서넹, 잉여맨 등 최고의 게임 크리에이터 총 20여 명과 C9, 콩두 허스크, OP게이밍, WGS 등 프로게임단 소속의 선수가 참여하는 '스트리머 브라더스 대난투'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춤추는 곰돌 크루가 '포트나이트'가 일으킨 댄스 열풍에 맞춘 댄스 챌린지 공연을 진행하며, 유명 스트리머들이 특별 미션에 도전하는 예능 교육 방송 '포나스쿨 라이브'도 현장에서 시청할 수 있다.

언리얼 엔진 기술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레드로버, 덱스터스튜디오, 나인엠인터랙티브 등 언리얼 엔진을 이용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파트너사 공간도 운영된다.

부스 2층 공간에는 파트너사 미팅이나 언리얼 엔진 개발자들의 컨설팅을 진행할 수 있는 별도의 미팅룸이 마련돼 있으며, 편하게 쉴 수 있는 라운지 등도 운영하고 있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 경제신문의 새로운 지평. 베타뉴스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