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청주소식]현대백화점 충청점 겨울 세일 등



【청주=뉴시스】임장규 기자 = ◇현대백화점 충청점 겨울 세일

현대백화점 충청점이 오는 16일부터 12월2일까지 겨울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90개 이상 브랜드가 참여하며, 겨울 아이템인 아우터와 패딩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16~18일에는 겨울 혹한기 패션 아이템 특가전이, 19~22일에는 앵클 부츠 대전이, 24~26일에는 블랙위크데이가 각각 진행된다.

겨울 온정을 나누기 위한 '라이프 리사이클 캠페인'도 펼쳐진다.

23일부터 25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 입지 않는 겨울옷 5점을 기부하면 현대백화점 상품권 5000원권(500명 한정)이 증정된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은 수험표를 제시하거나 현대백화점 충청점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80여개 브랜드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브랜드별 기간과 품목, 할인율 등은 현대백화점 충청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시지 내에 안내돼 있다.

◇청주상공회의소, 해외바이어 초청 무역상담회

청주상공회의소는 15일 오전 10시 청주 S컨벤션센터에서 '해외바이어 초청 무역상담회'를 개최한다.

미국, 일본, 인도, 베트남, 홍콩, 대만 등 해외 11개국 바이어 53명을 초청해 도내 중소기업 100여개사와 함께 수출 상담을 진행한다.

청주상공회의소는 이번 무역상담회가 도내 기업들의 판로 확대와 해외시장 동향 파악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imgiza@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