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신세계사이먼,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초대형 쇼핑 축제 '수퍼 새터데이(SUPER SATURDAY)'가 온다

시흥프리미엄 아울렛 전경. 사진=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
시흥프리미엄 아울렛 전경. 사진=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
1년에 단 한 번 뿐인 연중 최대 규모의 초대형 쇼핑 축제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개최된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11월 첫 주말인 3일, 4일 양일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수퍼 새터데이(SUPER SATURDAY)를 개최한다.

1년에 단 한 번 개최하는 초대형 쇼핑 축제…11월 첫 주말(3, 4일) 전점 동시 개최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전 점 600여 개 브랜드 참여 아울렛 가격에서 20% 추가 할인플리마켓?푸드트럭 페스티벌, 버스킹 공연, 놀이기구 무료 개방, 풍선 무료 증정 등 테마파크 이상의 즐거움 제공



2014년 첫 개최부터 호평을 받으며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수퍼 새터데이(SUPER SATURDAY)는 신세계사이먼의 미국 합작사인 사이먼 프로퍼티 그룹이 매년 개최하고 있는 미드나잇 매드니스(Midnight Madness)를 한국식으로 재탄생시킨 행사이다.



입점 브랜드의 약 70% 이상이 행사에 참여해 25~65% 상시 할인하는 아울렛 가격에서 20% 추가 할인하고, 다양한 사은행사와 이벤트로 테마파크 이상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수퍼 새터데이가 제공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특별한 즐거움은 고객분들의 호평으로 이어져, 작년 수퍼 새터데이 당시 매출이 11월 주말 평균 대비 약 110% 신장한 바 있다.



올해 행사에서도 전 점 6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아울렛 가격에서 20% 추가 할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구매 금액 별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해 전 점에서 삼성 또는 KB국민카드로 50,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르마니, 디케이앤와이, 마쥬, 산드로, 질스튜어트 등 디자이너 브랜드와 폴로 랄프로렌, 빈폴, 브룩스 브라더스, 라코스테, 헤지스 등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아디다스, 언더아머, 뉴발란스, 푸마, 테일러메이드, 콜맨,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등의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와 캠퍼, 락포트, 슈콤마보니 등의 슈즈 브랜드도 참여한다.



이밖에도 지 보티첼리, 오일릴리, 분더샵, 럭키슈에뜨, 제이린드버그, 아디다스키즈 등이 참여하며,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에트로, 올세인츠, 이자벨마랑, 막스마라, 타이틀리스트, 나이키골프 등이 참여한다.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회전목마, 미니트레인 등의 놀이시설을 무료로 개방하고, 특별 제작한 수퍼 새터데이 풍선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수퍼 매직쇼로 아이들을 위한 버블쇼, 마술쇼, 저글링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김형수 기자/



<중부일보(http://www.joongboo.com)>

※위 기사는 중부일보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부일보에 있습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