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모바일 RPG 외모지상주의, 지스타 2018에서 박태준 작가 사인회 진행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15일부터 진행되는 지스타 2018 현장에서 올 4분기 출시를 앞둔 모바일 게임 신작 '외모지상주의'의 야외 홍보 행사를 진행한다.

모바일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 중인 '외모지상주의'의 IP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이 개발 중인 신작으로, 원작 웹툰의 스토리를 감상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의 출시가 임박했다는 소식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한 것으로, 17일 오후 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부산 벡스코 야외 광장 내 카카오게임즈 부스에서 마련된다.

웹툰의 원작자 '박태준' 작가가 방문해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외모지상주의' 게임 쿠폰 등 다양한 기념품을 선물하는 다채로운 부대 행사가 동시에 열린다.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 사전 예약이 10월 23일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진행 중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번너클 뽀시래기 인싸 패키지'와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 시 다이아(게임 재화) 1,000개를 추가 제공한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 경제신문의 새로운 지평. 베타뉴스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