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2018 대한민국 경제리더 금융경영플랫폼 부분에 이안로드

㈜이안로드 권대욱 대표는 중앙일보, JTBC, Economist, 과학기술정보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해 심사한, 2018년 대한민국 경제리더대상의 금융경영부분에 선정되었다.  
 
㈜이안로드는 금융위원회에서 증권형 크라우드 펀딩 기업으로 등록된 14개 회사 중 가장 마지막으로 등록된 회사이다. 이안로드의 전략은 “모두가 함께 웃자” 라는 것으로 발행회사와 중개회사 그리고 투자자가 다 같이 웃자는 슬로건으로 시작하였다.
 
2017년 크라우드펀딩 코넥스 특례상장 요건이 국회를 통과했다. 상장 요건 4가지는 다음과 같다. 펀딩 금액 3억 원 이상 성공, 법적 전문투자자 2인 각각 1,000만 원 이상 투자, 소액투자자 50인이 각각 50만 원 이상 투자, 주식 종류는 보통주여야만 한다. 코넥스 특례상장 혜택은 증권사의 지정자문인 선임 요건을 갖추지 않아도 상장 신청을 할 수 있는 특혜를 말한다.  
 
이안로드에서 운영하고 있는 이안투자중개 플랫폼을 통해 펀딩을 성공한 기업 중 에스제이켐은 크라우드펀딩, 코넥스특례 1호로 상장 되었다. 이밖에도 이안로드는 고객사를 3곳 더 보유하고 있다.
 
이안로드의 전략은 자금이 필요한 업체를 엄선하여 자금중개를 해주며, 투자자는 자금중개 받은 기업이 상장회사가 되어 수익실현을 할 수 있는 창구를 만들어 주는 전략으로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투자 중개를 하고 있다.  
 
현재 이안로드는 온,오프라인 수출 공동 리워드플랫폼을 31개 나라에 지사를 두고 서비스에 들어가고 있다. 또한, 해외 100개 언어 자동번역시스템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현지화와 언어의 장벽을 넘어 수출이 가능하게 만든 온,오프라인 플랫폼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