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경대 국문과 동문회, 모교 발전기금 1000만원 기탁

서경대학교 국문과 동문회(회장 김길연)가 모교인 서경대학교(총장 최영철)에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서경대학교는 10월 30일(화) 오전 11시 30분 교내 본관 3층 총장실에서 서경대 국문과 동문회의 김길연 회장(서경대 교양학부 초빙교수), 이복규 부회장(서경대 문화콘텐츠학과 교수),  안길섭 부회장(신문유통업센터 센터장), 심중수 이사(서경대 교양학부 한국어 강사), 양정화 총무(작가) 등 회장단과 최영철 서경대 총장 등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 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 날 전달된 기부금은 서경대 국문과 동문회 회원들이 학과 개설 60주년을 맞이하여 모교인 서경대학교의 발전과 동문회와의 소중한 인연을 위해 자발적으로 기부한 기금으로, 앞으로 학생들의 장학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동문회는 10년 전부터 ‘청야장학금’이라는 이름으로 매년 후배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왔다.  
 
김길연 서경대 국문과 동문회장은 "국문과의 역사가 학교의 역사와 함께 기억되기를 바라고 모교에 무한한 애정을 가진 동문들의 마음을 모아 발전기금을 기탁한다 ”며 “서경대 학생들이 학교와 사회에 공헌하는 경쟁력 갖춘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철 서경대 총장은 "기탁해 주신 기금은 국문과 후배들과 국가의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