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라이프 트렌드] 내년 봄·여름 화려한 패션 … 남성용 명품 색조 화장품

뷰티
‘보이 드 샤넬’ 론칭 
샤넬 ‘보이 드 샤넬’

샤넬 ‘보이 드 샤넬’

프랑스 명품 화장품 브랜드 샤넬이 남성 화장품 라인 ‘보이 드 샤넬(Boy de Chanel)’을 론칭했다. 남성의 색조 메이크업을 위한 파운데이션, 립밤, 아이브로 펜슬 세 가지를 선보였다. 남성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가벼운 질감에 오래 유지되도록 했다. 고급스러운 ‘미드나잇 블루’ 색상 용기로 남심(男心)을 훔칠 예정이다. 국내 매장 혹은 11월부터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살 수 있다.

11월 라이프 트렌드 ‘픽’

 
리빙 
난방기구 ‘캡슐히터’ 
드롱기 ‘캡슐히터’

드롱기 ‘캡슐히터’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작지만 성능 좋은 ‘캡슐히터’를 출시했다. 올겨울 사무실이나 거실에서 손과 발을 따뜻하게 데워줄 보조 난방기구다.
 
발열체에서 팬을 통해 바로 열이 전달돼 전원을 켠 직후부터 따뜻해진다. 옆면의 다이얼로 온도·세기를 조절한다. 무게 1.3㎏, 크기는 19.2×13.7×27㎝로 방 한쪽 구석은 물론 테이블 위에도 둘 수 있다.
 
패션 
2019 SS 컬렉션 공개 
‘두칸’의 2019 SS 컬렉션 의상.

‘두칸’의 2019 SS 컬렉션 의상.

지난 19일 최충훈 패션디자이너의 브랜드 ‘두칸(DOUCAN)’이 서울패션위크에서 2019 SS 컬렉션 무대를 공개했다. ‘37.2 Breathtaking!’이라는 주제 아래 열정적으로 사랑할 때의 체온인 37.2도를 패션으로 표현했다. 빨강·노랑·파랑·금색 등 화려한 색상으로 표현된 기하학적 패턴이 의상 위에 그려져 경쾌한 분위기를 나타냈다.
 
또 하늘하늘한 시폰 소재에 얇은 주름이 진 플리츠스커트 디자인이 더해져 우아한 멋을 선보였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