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인천상공회의소, '4차 산업혁명 콘서트' 과정 개강

지난 23일 인천상공회의소 2층 교육장에서 참가자들이 4차 산업혁명 콘서트 과정을 이수하는 모습. 사진=인천상의
지난 23일 인천상공회의소 2층 교육장에서 참가자들이 4차 산업혁명 콘서트 과정을 이수하는 모습. 사진=인천상의
인천상공회의소는 지난 23일 인천상공회의소 2층 교육장에서 ‘2018년 4차 산업혁명 콘서트’ 과정을 개강했다.



산업혁명 콘서트에는 이범준㈜ 시소 수석 컨설턴트 등이 강사로 참여했고, 이상준 ㈜경신 이사를 비롯한 20여명의 기업체 관리자들이 수강생으로 참가했다.



이번 과정은 기업의 다양한 실천 사례를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의 이해, 디지털 리더십, 성공적인 스마트 공장 구축을 위한 실행 방안, 미래 제조 경쟁력 강화 전략 수립 등의 내용이 진행됐다.



4차 산업혁명 콘서트는 다음달 8일까지 3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에 진행된다.



이밖에 인천상의는 4차 산업혁명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계발할 계획이다.



인천상의 관계자는 “인천지역 기업체들이 이번 과정을 통해 4차 산업혁명이 가져올 경영 환경 변화를 예상하는 등 기업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기정기자/ckj@joongboo.com



<중부일보(http://www.joongboo.com)>

※위 기사는 중부일보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부일보에 있습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