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고객이, 동료가, 협력사가, 칭찬하면 상금 3000만원 … 여행사의 칭찬캠페인

국내 대표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대표 이상호)이 임직원의 단합과 CS 의식 함양을 이루고자 전사적으로 '칭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칭찬 캠페인'은 참좋은여행의 임직원 및 인솔자, 협력사, 가이드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본사의 2018년 경영방침인 '칭찬'에 의거해 본업에 충실한 임직원에게 충분한 보상과 격려로 사기를 증진하겠다는 뜻이다.  
 
칭찬 부문은 △고객의 칭찬(우수상품, 고객감동) △동료의 칭찬(CTI/영업기본업무, 상품광고 우수작, 업무 우수, 콜 모니터링) △파트너의 칭찬(우수 인솔자 및 그룹, 협력사 상생경영·AS콜 통한 고객평가 우수, 여행후기·고객의 소리·AS콜 선정 우수가이드)으로 나뉘며, 올 연말까지 90일 동안 집중해서 진행할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칭찬 대상자로 선정된 임직원 및 팀에게는 부상으로 총 3000만 원이 주어진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칭찬 캠페인은 고객의 칭찬, 동료의 칭찬, 파트너의 칭찬을 무엇보다 소중히 여기고 실천하겠다는 참좋은여행의 2018년 경영 방침을 총 결산하는 의미로, 임직원의 서비스 의식을 고취시키고 한 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