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분양 포커스] 시흥능곡역 역세권 대로변 코너 대형 상가

시흥 플랑드르 
정부의 강력한 규제로 주택시장의 관망세가 짙어지면서 대체 투자 상품으로 수익형 부동산이 각광받고 있다. 청약통장 1순위 제한, 재당첨 금지, 거래·대출·세금 제한 등의 규제가 적기 때문이다. 특히 수도권 신규 택지 개발로 토지 보상금이 수익형 부동산에 유입될 조짐을 보이면서 상가 등이 주목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경기도 시흥에 알짜 상가가 분양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시흥 장현지구 상업6BL에 ㈜HMG Invest가 시행하고, 제일건설이 시공 예정인 ‘플랑드르’(조감도)다. 이 상가는 최근 개통한 소사-원시선 시흥능곡역 대로변 코너에 위치한 대형 상가로 대지면적 1만4951㎡, 연면적 6만410㎡의 규모를 자랑한다. 위치 상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제2 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도심과 외곽 이동이 쉽다.
 
여기에 신안산선 복선전철이 2023년 개통 예정이어서 교통은 한층 더 좋아질 전망이다. 주변 개발호재도 풍부해 미래가치도 높다. 이 상가 들어서는 시흥에는 배곧신도시·목감지구·은계지구·장현지구·시화MTV·매화산업단지·V-CITY 등 택지지구와 산업단지가 개발됐거나 개발 중이다. 지하철 출입구와 직접 연결될 예정인 시흥 플랑드르는 총 5개 건축물에 SSM·롯데시네마·모다아울렛·패밀리스포츠 체험시설·야외옥상 풋살·트렉·키즈 전용 수영장 등이 들어올 예정이다.
 
문의 031-779-5586
 
김영태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