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아이돌룸' NCT 127, 마크 쟁탈전…마크의 '반쪽' 멤버 누구?


NCT 127 멤버들 사이에서 '마크의 반쪽 찾기' 서바이벌이 펼쳐진다.

16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은 아이돌 가정 방문 2탄으로 꾸며진다. 이날 찾은 곳은 국내 기획사 중 하나로 손꼽히는 SM이다. MC 돈희X콘희는 SM 사옥에서 NCT 127 멤버들과 만났다.

녹화 진행 중 NCT 127의 '인기남' 마크를 쟁탈하려는 멤버들의 경쟁이 펼쳐졌다. 서로 "내가 마크의 반쪽"이라고 주장하는 멤버들이 있다는 소식에 마크는 "나도 궁금하다"며 흥미로운 반응을 보였다.

마크는 "예전부터 재현과 텔레파시가 잘 통했다"며 그를 반쪽으로 추측하다가도 최근 정우가 급격히 가까워진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하지만 멤버 태용의 제보로 도영 역시 강력한 후보로 등장해 불꽃 튀는 '마크의 반쪽 삼파전'이 펼쳐졌다.

재현, 정우, 도영은 각자가 생각하는 마크의 매력을 밝혔다. 새 멤버 정우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폭탄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마크의 '진짜 반쪽'은 누구일지 JTBC '아이돌룸'은 16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NCT 127과 숨바꼭질'…'아이돌룸' 정형돈-데프콘의 SM 탐방기 '아이돌룸' 위키미키 최유정 "커버댄스, 최대 20곡 정도 가능" '아이돌룸' 가정방문 2탄…NCT 127 '역대급 웃음 사냥' 예고! '아이돌룸' 위키미키, 'Crush' 무대 최초 공개…"역시 칼군무돌" '아이돌룸' 전무후무 19곡 연속 커버댄스 성공한 우주소녀 멤버?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