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부산소식] 제34회 오륙도사랑 걷기축제 개최 등



【부산=뉴시스】허상천 기자 = ◇제34회 오륙도사랑 걷기축제 개최



부산 남구는 제34회 오륙도사랑 걷기축제를 오는 13일 오후 1시30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걷기축제는 부산환경공단 남부사업소에서 출발해 이기대순환도로를 따라 백운포체육공원까지 약 6.5㎞ 구간을 걸으며 이기대와 오륙도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에서 펼쳐진다.



걷기 코스 중간중간 열리는 버스킹공연이 걷는 이들의 즐거움을 더해주고 출발지와 도착지에서는 각각 체성분분석, 국민체력100 부스를 통해 건강을 점검하는 기회도 마련한다.



또한 도착지 백운포체육공원에서는 완주를 축하하는 공연과 함께 완주기념품과 푸짐한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제4회 부산 동구 평생학습박람회 개최



부산 동구는 오는 20일 부산화교소학교 농구장에서 ‘제4회 동구 평생학습박람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평생학습, 나와 세상을 바꾸는 힘’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평생학습 동아리 공연과 평생학습 프로그램 체험․전시, 성인문해 시화전 등을 펼친다.



이날 박람회에서는 올해 지역 교육공동체 다행복 평생학습사업으로 양성된 ‘씽씽학습열차기관사 2기’의 주민강사가 체험부스를 운영하고 수강생들이 평생학습 강좌에서 배우고 익힌 나무소품, 미니 꽃다발, 칠보 공예, 한지 공예 작품 등도 전시될 예정이다.



heraid@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