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울산소식]울산시티투어 코스 개편 운행 등





【울산=뉴시스】조현철 기자 = ◇울산시티투어 코스 개편 운행



울산시는 5일 시청 본관 국제회의실에서 2018년 울산시티투어 자문단(위원장 서석광 문화체육관광국장) 회의를 열었다.



시는 이날 자문단 회의에서 제시된 의견을 검토해 내년 1월부터 기존 운영 중인 시티투어 순환형, 테마형 코스를 개편키로 했다.



순환형 코스는 울산 KTX역에서 출발해 호텔(롯데·롯데시티·스타즈·리버사이드)을 경유해 대왕암까지 왕복하는 선형 구조로 변경된다.



지역 호텔을 경유하게 되므로 시티투어 패키지 상품도 판매한다.



테마형 코스의 경우 산업탐방코스(SK에너지 등) 조정, 어린이 DAY 코스추가 신설(3개 코스→6개 코스), 야경 투어(달빛여행) 및 동절기 투어(까마귀 군무 등) 도입으로 개편된다.



이밖에 시내버스 운행정보시스템(BIS)에 시티투어버스를 추가해 구축한다.



울산시티투어는 울산도시공사가 2015년부터 운영 중이다.



◇외솔 최현배 선생의 현충시설 알리기 이벤트



울산보훈지청(지청장 한국성)은 오는 9일 한글날을 앞두고 울산 출신 한글학자이자 독립운동가인 외솔 최현배 선생을 기리는 현충시설을 알리기 위해 관련 SNS 이벤트를 5일부터 11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지역 출신 독립운동가 및 그 인물과 관련된 현충시설을 함께 알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울산보훈지청 페이스북(www.facebook.com/ulsanbohun)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정답을 메시지로 보낸 뒤 댓글로 참여완료를 남기면 응모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5000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5일 울산보훈지청 페이스북에 공지한다.



jhc@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