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가방, 외출 육아용품 ‘엘츠 노르딕 시리즈’ 3종 출시

엘츠 노르딕 외출용품 3종 [사진 제공: 아가방앤컴퍼니]

엘츠 노르딕 외출용품 3종 [사진 제공: 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프리미엄 외출용품 브랜드 엘츠에서 ‘노르딕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노르딕 시리즈는 유모차를 가지고 외출하는 부모들에게 필요한 육아용품 3종(유모차용 아기 목베개, 블랭킷, 유모차 라이너)을 북유럽 느낌의 노르딕 패턴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출시됐던 제품들과 비교해 디자인과 소재, 기능성 또한 업그레이드 됐다.
 
‘노르딕 유모차 라이너’는 이동 중 아이의 머리 흔들림을 방지할 수 있도록 이너시트와 목베개가 일체형으로 디자인 됐으며, 목베개 뒷부분은 고정 밴드와 버클이 장착돼 있어 라이너가 움직이지 않게 고정시킬 수 있다. ‘노르딕 나비베개’는 유모차를 타고 외출을 할 때 아이가 느낄 수 있는 머리 흔들림이나 충격을 완화시켜주는 제품이다. ‘노르딕 블랭킷’은 아기와 함께 외출 때 뜨거운 햇볕과 차가운 바람을 직접 맞지 않도록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
 
아가방앤컴퍼니 용품BM팀 김정훈 팀장은 “선선해진 날씨에 아이와 외출할 땐 항상 보온 유지에 신경을 써야 할 뿐만 아니라 따가운 가을 햇볕 역시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엘츠의 노르딕 시리즈 3종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과 전국 아가방앤컴퍼니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