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독일 로하스모, 2018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선정

두피클리닉 센터 독일 로하스모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8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2018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는 올해의 우수 브랜드 가치를 선보인 기업을 선정한다.
 
두피, 탈모 전문 클리닉센터 독일 로하스모는 유기농 인증 BDIH 인증을 받은 유기농 천연 헤어 제품 로하스보로 탈모 관리를 하며, 독일 100년 전통 두피관리 솔루션을 접목해 모발, 모근의 건강을 돕는다. 로하스보는 유기농 천연 화장품으로, 천연샴푸, 두피샴푸로, 탈모샴푸로 유명하다.
 
성남탈모, 분당탈모, 성남탈모 클리닉센터로 주목 받고 있는 독일 로하스모는 20년간의 다양한 임상사례와 전문케어 시스템을 통해 원형탈모, 지루성피부염 등 두피, 탈모의 후천적인 문제를 예방하고 탈모의 진행상태를 지연 및 개선하는 탈모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독일 로하스모 측은 “로하스모는 자연 그대로를 존중하고 환경오염을 최소화 하는 제품, 인류의 건강한 생활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친환경 유기농 제품을 만들고자 한다”며, “국내 국민들뿐만 아닌 세계 모든 이들의 탈모와 두피건강 분야에 유익한 기업이 되고자 올 연말 영국과 독일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제품 ‘엘로하스’가 출시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