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Wedding&Gift] 탁월한 압력 분산 기능 … 기능성 매트리스서 달콤한 '신혼의 꿈' 꾸세요

템퍼
템퍼는 개별 사용자의 체형·체중에 맞춰 몸의 굴곡을 감싸주는 동시에 몸을 받쳐 줘 어떤 자세에서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조정된다. 움직임을 흡수해 수면 시 옆사람을 방해하지 않는다. [사진 템퍼코리아]

템퍼는 개별 사용자의 체형·체중에 맞춰 몸의 굴곡을 감싸주는 동시에 몸을 받쳐 줘 어떤 자세에서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조정된다. 움직임을 흡수해 수면 시 옆사람을 방해하지 않는다. [사진 템퍼코리아]

최근 SNS에서는 ‘집스타그램’ 콘텐트가 인기다. 집스타그램을 해시태그로 검색하면 인스타그램에만 약 232만 개의 게시물이 쏟아진다. 삶의 질을 중요시하는 요즘 가장 오래 머무는 집안 인테리어가 소비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다.
 
신혼부부의 경우 혼수 품목은 줄이고 자신이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품목에 과감하게 지갑을 여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따라 안락하고 높은 기능성을 갖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시장 조사 전문기업 마크로밀 엠브레인이 신혼부부 150쌍을 대상으로 ‘결혼준비 및 혼수장만’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47%가 ‘침실’을 가장 중요한 공간으로 꼽았다. 이유는 ‘집에서 휴식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 52.1%로 가장 많았다.
 
이처럼 요즘 신혼부부는 집을 둘만의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여긴다. 특히 수면의 질적 향상에 영향을 주는 매트리스를 신중하게 선택한다. 안전하고 기능적으로 편안함이 입증된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템퍼는 기능성 폼 매트리스의 선두 및 원조 브랜드다. 유럽 주요 국가 2만9000여 명의 매트리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만족도, 재구매율, 추천율 1위를 기록했다.
 
템퍼 소재는 탁월한 압력 분산 기능으로 수면 시 불필요한 압력을 완화하고 체중을 고르게 분배해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어깨와 골반 등 매트리스와의 압점이 큰 부위는 깊이 몰딩 되고 허리와 목 등 매트리스와 빈틈이 생기기 쉬운 부위는 이러한 빈틈을 메우듯이 자연스럽게 몰딩 돼 결국 몸의 라인에 따른다. 움직임을 흡수해 마음껏 움직여도 수면 시 옆 사람을 방해하지 않는다.
 
템퍼는 템퍼의 모든 폼매트리스에 라돈 유발 소재를 원천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하지만 소비자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연세대 라돈 안전센터의 테스트를 받고 한 번 더 안정성을 입증했다.
 
템퍼는 획기적인 소재를 상용화한 공을 인정받아 업계에서 유일하게 1998년 미국우주재단의 기술인증마크 사용을 허가받았다. 템퍼는 유럽의 권위 있는 인증기관 독일 TÜV 라인란드에서 실시하는 LGA인증을 통해 포름알데히드, VOC(휘발성 유기화합물), 발암물질 관련 테스트에서 ‘안전하다’는 판정을 받았다. 매트리스 커버 역시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테스트에서 1등급을 받았다.
 
템퍼 코리아가 국내에 정식 수입하고 유통하는 템퍼 전 제품은 덴마크의 자사 공장에서만 생산된다.
 
중앙일보디자인=배은나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