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전주소식]전북 한우광역브랜드 '참예우' 여산휴게소 입점 등


【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전북 한우광역브랜드 '참예우' 여산휴게소 입점…판매 개시

전북농협은 19일 전북 한우광역브랜드인 '참예우'가 익산시 여산면 호산리에 위치한 여산휴게소(하행선)에 입점해 부분육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참예우는 축산물브랜드 경진대회에서 대상(3회)과 명품브랜드 인증(5회)을 받은 국내 최고 한우 브랜드이다.

이번 판매 개시로 휴게소 특성상 다양한 연령대와 성별을 가진 불특정 다수의 고객이 참예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여산휴게소는 1일 방문객이 8000여 명에 달해 참예우 유통 활성화와 브랜드 홍보 및 축산 농가소득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강병무 의장을 비롯한 지역축협 조합장들은 앞으로도 명품 참예우 브랜드 유지·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참예우 참여농가의 소득증진을 위해 지도·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농협은행 전북영업부, 효자4동 주민센터에 '햅쌀·사랑의 빵' 기부

농협은행 전북영업부, 도청지점, 교육청지점 임직원 10여 명은 19일 대한적십자 전북지사에서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추석을 맞아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자 마련됐으며, 직접 만든 빵 200여개와 햅쌀을 효자4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효자4동 주민센터는 전달받은 물품을 관내 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어르신과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농협은행 전영길 전북영업부장은 사회공헌 1등 금융기관으로써 앞으로도 사회공헌 나눔과 실천으로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데 일조하겠다고 전했다.

NH농협은행은 2011년부터 6년째 연속 사회공헌 1위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2017년 금융감독원으로부터 '1社1敎 금융교육' 우수 금융기관으로 선정돼 2년 연속 표창을 받았다.

yns4656@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