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스마트콘, 호식이두마리치킨 모바일상품권 출시





스마트콘이 호식이두마리치킨의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

이번 제휴로 호식이두마리치킨의 가맹점 지원을 위한 니즈에 맞춰 개별 제품을 교환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구성되었으며, 카카오톡선물하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2016년 남산타워에 1000호점을 오픈하는 등 가맹점과 가맹본부의 동반성장이라는 상생이념을 바탕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1등 브랜드로 도약해 나가고 있으며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 지원을 나서고 있는 것이 눈길을 끌고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호식이두마리치킨은 불황 속에서도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가맹점 지원을 확대하고, 브랜드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호식이두마리치킨 모바일상품권은 본사의 가맹점 지원과 브랜드경쟁력 강화 차원에서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스마트콘은 모바일상품권을 기반으로 선물은 물론 매장 결제가 가능한 O2O결제어플리케이션인 스마트플러스를 론칭하여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모바일상품권 시장은 사용이 급속도로 증가하며 연간 약 1조 2천억 규모의 시장으로 성장하였으며, 기업의 고객 서비스와 마케팅 수단으로도 활용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스마트콘은 고객의 흩어진 포인트를 취합하여 매장에서 결제할 수 있는 포인트 결제 앱인 '스마트플러스'를 출시하였으며, 향후 '스마트플러스'의 기프티샵에서도 호식이두마리치킨의 모바일상품권 구매가 가능하여 시너지가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 경제신문의 새로운 지평. 베타뉴스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