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PGA '에비앙 챔피언십' 빛낸 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서울=뉴시스】김지은 기자 = LG전자는 LPGA 메이저 골프대회인 '에비앙 챔피언십(THE evian CHAMPIONSHIP)'에서 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알린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날부터 16일까지 프랑스 에비앙 리조트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에비앙 챔피언십'의 공식 파트너다. 대회 기간 동안 골프클럽에 LG 시그니처 제품을 설치한다.



대회 주최측은 이번 대회에서 8번 홀을 'LG 시그니처 홀'로 지정했다. LG전자는 8번 홀 주변에 대형 LED 스크린을 설치해 LG 시그니처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한다.



또 8번 홀에서 홀인원을 하는 선수에게는 LG 시그니처 제품을 선물하고 온라인 응모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홀인원 선수의 사인이 담긴 공과 모자를 증정하는 홀인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LG 시그니처 제품을 활용한 디지털 영상도 선보였다. 미슐랭 스타 셰프이자 에비앙 로열 호텔 수석 셰프인 패트리스 반더(Patrice Vander)와 유럽 유명 셰프인 크리스토퍼 크렐(Christopher Crell), 후안 아르벨랴즈(Juan Arbelaez)가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활용해 와인과 어울리는 자신만의 시그니처 요리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았다.



또 LG전자가 후원하는 박성현 선수와 전인지 선수가 완성된 요리를 LG 시그니처 와인셀러가 최적의 온도로 보관하던 와인과 함께 맛있게 먹는 모습도 그려냈다.



'에비앙 챔피언십'은 'ANA 인스퍼레이션',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 'US 여자 오픈', '리코 위민스 브리티시 오픈'과 함께 세계 5대 메이저 여자골프대회다. 170여 국가에서 2,00만 명 이상이 시청할 정도로 세계 골프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높다. LG전자는 작년부터 3년간 이 대회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한창희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집중적으로 알리겠다"고 말했다.



kje1321@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