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제1회 승부사 온라인 베이스볼 챔피언십’ 내달 27일 개최

사회인 야구단 최강자를 가리는 ‘제1회 승부사 온라인 베이스볼 챔피언십’ 대회가 내달 27일부터 열린다.
 
게임원(대표 주형욱)은 아이벤토리(대표 노민철)가 주최하고 게임원에서 주관하는 ‘제1회 승부사 온라인 베이스볼 챔피언십’을 내달 27일부터 30일간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팀업캠퍼스 야구장에서 개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벤토리는 전 세계 최초 스포츠 승부예측 시뮬레이션 게임인 ‘승부사 온라인’ 게임의 출시를 앞둔 게임사다.
 
올해로 첫 회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생활체육으로 야구를 즐기는 사회인 야구단의 참여 활성화 및 저변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이번 대회는 9월 28일까지 참가팀을 모집하여 온라인 대진추첨을 통해 선발된 64개 팀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고, 참가를 원하는 사회인 야구팀은 게임원에 마련된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순수 사회인야구 선수들의 축제로서 참가비는 없고 선수 출신(중학교 이상)은 참가할 수 없다.
 
이번 대회는 전 경기 게임원play 라이브 중계와 VOD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최종 우승팀과 준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각각 700만원,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공동3위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트로피가 제공되며, 부문별 개인 시상도 있다.
 
노민철 아이벤토리 대표이사는 ”게임 출시와 함께 ‘제1회 승부사 온라인 베이스볼 챔피언십’ 대회를 주최하면서 사회인 야구인들의 건전한 승부를 통한 생활체육의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너무 기쁘다”라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