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머너즈 워, 정복자들 시즌3: 파밍웨이 to SWC 9월 15일 방영 시작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를 소재로 한 TV 프로그램 '정복자들 시즌3 : 파밍웨이 to SWC'를 오는 15일부터 게임 채널 OGN을 통해 방영한다.

OGN '정복자들 시즌3: 파밍웨이 to SWC'는 세계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SWC 2018)'의 여정을 함께 하는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이 게임 미션 수행을 통해 여행비를 버는 즐거운 해외 투어와 더불어 세계 각지에서 사랑 받는 '서머너즈 워'의 진면모를 알아보는 여행기를 다룬다.

시즌1부터 호흡을 맞춘 인기 방송인 허준과 전 프로게이머 강민, 아이돌 그룹 에이프릴의 예나와 레이첼, 게임해설가 심양홍과 게임 고수 탄쟁이가 출연하며, 오는 15일(토) 오전 11시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8주간 게임팬들을 찾아간다.

프로그램은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대륙컵이 열리는 일본, 미국 등의 지역 예선 현장을 찾아가 현지 유저들이 바라본 세계 속 '서머너즈 워'의 모습을 담는다. 지난 2014년 글로벌 출시부터 전 세계에서 전폭적인 사랑을 받으며 한국 대표 글로벌 게임으로 자리매김 한 '서머너즈 워'의 장기 흥행 비결에 대한 해답을 찾고,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현장 속에서 유저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정해진 예산 없이 오직 미션 해결만으로 여행경비를 마련하는 출연진의 좌충우돌 여행기는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 경제신문의 새로운 지평. 베타뉴스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