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건강한 가족] 최상급 아보카도오일 종근당건강, 할인 판매

헬스벨 알짜 정보
 
아보카도 오일

아보카도 오일

아보카도는 ‘숲에서 나는 버터’로 불린다. 항산화 성분인 프로안토시아닌을 비롯해 단백질·미네랄·비타민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다. 일반 과일에는 거의 없는 불포화지방산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반면 트랜스지방·콜레스테롤·나트륨 함량은 낮다. 최근 아보카도의 영양·건강학적 가치가 알려지면서 아보카도오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종근당건강의 ‘아보카도오일’(사진)은 아보카도의 영양을 고스란히 압착해 짜낸 100% 엑스트라버진 오일이다. 멕시코 하스(HASS) 품종의 가공하지 않은 최상급 아보카도 20여 개를 선별한 다음 압착해 생산한다. 아보카도 본연의 맛과 영양을 고스란히 담았다. 하스 품종 아보카도는 과육의 지방 함량이 높아서 식감이 부드럽고 향이 진하다. 여기에 열 공정을 최소화한 냉압착 공법을 적용해 영양소 파괴가 적다.
 
 아보카도오일은 볶음·튀김 요리에도 적합하다. 연기가 나기 시작하는 발연점이 271도로 식용유로 흔히 사용하는 콩기름이나 올리브유보다 높다. 고온에서 식재료를 볶거나 튀길 때 열에 의한 영양소 파괴 없이 맛·풍미를 최대한 유지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중앙일보 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아보카도오일’을 유통 최저가에 판매한다. 제품 문의나 판매는 전화를 통해 진행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